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X세대 여성에게
퀸잇의 정체성을 알려 세대를 넘어선 인지도를 만들어 갑니다.
:
이 가슴 뛰는 미션을 함께 할 콘텐츠 마케터 (Contents Marketer)를 찾습니다!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 해요 🚀
- X세대 여성이 어떤 콘텐츠를 소비하고 좋아하는 지 분석하고 공유합니다.
- 핵심 고객과 잠재 고객의 유형을 정의하고, 각 유형 별로 적합한 콘텐츠 가설을 수립합니다.
- 콘텐츠 가설의 기획 - 집행 - 회고 전 과정을 실행하며, 잠재 고객을 확보하고 핵심 고객의 리텐션을 높이는 데에 기여합니다.
라포랩스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 영상 제작에 능숙하신 분
- 이미지, 영상, 카피 등을 활용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분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욱 좋아요! 🚀
- 모바일 콘텐츠 마케팅 관련 경험이 있으신 분
-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 본인만의 콘텐츠 가설 수립 - 기획 - 제작의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계신 분
- 스타트업 경험이 있으신 분
- 앱 플랫폼 또는 이커머스 마케팅 경험이 있으신 분
- 퍼포먼스 대행사 경험이 있으신 분
라포랩스로의 합류 여정이에요 🚀
- 전형 프로세스 : 서류 전형 > 1차 실무 인터뷰 > 인턴십 (3개월) > 2차 컬쳐 인터뷰 > 최종 합격
- 프로세스는 일정과 상황에 따라 사전 안내 후 일부 변경 또는 추가될 수 있습니다.
- 각 전형 결과(합격/불합격)에 관계 없이 모든 지원자분들께 1~2주 이내에 개별 연락드립니다.
- 근무 형태 및 기간 : 인턴(정규직 전환형) / 3개월
- 근무 시간 : 주 5일(월 ~ 금) / 10:00 ~ 19:00 (점심시간 12시 ~ 13시)
- 급여 : 세전 월 230만원 (식대 포함)
- 각 전형 결과(합격/불합격)에 관계 없이 모든 지원자분들께 1~2주 이내에 개별 연락 드립니다.
- 채용 진행 과정에서 제출한 이력서·증빙자료 등에서 사실과 다른 정보 및 허위 기재 사항이 발견될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