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콘텐츠 기획자
구분
라포랩스/CIC
직군
Content Creation
경력사항
경력 1~3년
고용형태
정규직
근무지
라포랩스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98길 8, KT&G 코스모 대치타워 6층 라포랩스

”팔도감”의 안정적인 ​성장을 ​위해,

상세페이지 ​카피라이팅의 프로세스 ​전반을 운영합니다.

: 이 ​가슴 ​뛰는 미션을 ​함께 할 상품 ​콘텐츠 기획자를 ​찾습니다.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 ​해요 🚀

  • 상품 콘텐츠 ​기획 ​및 구성
  • 신규 입점 ​상품의 ​상세페이지 ​콘텐츠 구조 기획 ​(텍스트, 이미지, ​메시지 ​흐름)
  • 카테고리별 콘텐츠 ​기준 및 ​톤앤매너 ​수립
  • 제품 USP(고유 강점)를 ​반영한 키 ​메시지 작성
  • 상품 정보 수집 및 정리
  • 셀러 또는 내부 소싱팀과 협업하여 상품 기본 정보, 보관/조리법, 주요 특징 등 취합
  • 콘텐츠 가이드에 맞게 정제 및 표준화
  • 콘텐츠 QA 및 개선
  • 등록된 상세페이지 콘텐츠에 대한 품질 점검 및 오류 수정
  • 고객 피드백 및 성과 지표(전환율, 체류시간 등)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콘텐츠 개선
  • 정책 수립 및 가이드라인 운영
  • 식품군 PDP 작성을 위한 콘텐츠 작성 가이드 수립 및 문서화
  • 운영 효율화를 위한 콘텐츠 템플릿 및 등록 매뉴얼 고도화


라포랩스/CIC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 콘텐츠 기획/운영 경력 1~3년 이상 (이커머스 또는 식품군 우대)
  • 다양한 상품군에 대한 콘텐츠 구성 감각 및 설득력 있는 문장력
  • 상품 정보를 고객 관점에서 구조화하고 스토리텔링할 수 있는 기획 역량
  • 여러 이해관계자와 원활히 협업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역량
  • 꼼꼼함과 논리적 사고력을 바탕으로 한 정보 정합성 검수 능력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 좋아요! 🚀

  • 식품 커머스/유통업 내 상세페이지 제작 경험
  • AI도구들을 활용해 콘텐츠 제작 과정을 효율화해본 경험
  • PDP 개선 실험들을 토대로 성과지표를 개선해본 경험


라포랩스/CIC 로의 합류 여정이에요 🚀

  • 전형 프로세스 : 서류 전형(포트폴리오 포함) > 1차 실무인터뷰 > 2차 컬쳐인터뷰 > 최종 합격
  • 전형 프로세스는 상황에 따라 변경 및 추가될 수 있습니다.
  • 각 전형 결과(합격/불합격)에 관계 없이 모든 지원자분들께 1~2주 이내에 개별 연락 드립니다.
  • 정규직의 경우, 3개월의 수습기간이 적용됩니다. 이 기간 동안 급여는 100% 지급되며 평가에 따라 수습이 연장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진행 과정에서 제출한 이력서·증빙자료 등에서 사실과 다른 정보 및 허위 기재 사항이 발견될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

  • 최종 합격 시 라포랩스의 CIC(Company-In-Company, 이하 '라포랩스/CIC') 로 합류하시게 됩니다.
  • 라포랩스/CIC는 팔도감의 안정적인 성장을 주도하는 사업부로, 신규 입사하시는 상품 콘텐츠 기획자 포지션이 속하게 됩니다 :)
  • 라포랩스/CIC의 인사제도 및 복리후생은 독립적으로 운영됩니다.


라포랩스/CIC가 드릴 수 있는 것 🚀

📌 근무 환경

  • 개인 법인카드 지급 (식대 지원)
  • 유연 근무 제도 운영
  • 최신형 노트북(Mac/Win), 모니터, 모션 데스크 등 제공
  • 무제한 간식 제공


📌 휴가

  • 전사 겨울방학
  • 반반차 사용 (2시간 단위 휴가)
  • 경조사 지원 (경조휴가, 경조금, 화환)


📌 건강 관리 및 자기 계발

  • 정기 건강검진 지원
  • 장기근속 포상제도 운영
  • 업무 관련 도서/외부 교육/컨퍼런스/세미나/웨비나 지원

공유하기
상품 콘텐츠 기획자

”팔도감”의 안정적인 ​성장을 ​위해,

상세페이지 ​카피라이팅의 프로세스 ​전반을 운영합니다.

: 이 ​가슴 ​뛰는 미션을 ​함께 할 상품 ​콘텐츠 기획자를 ​찾습니다.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 ​해요 🚀

  • 상품 콘텐츠 ​기획 ​및 구성
  • 신규 입점 ​상품의 ​상세페이지 ​콘텐츠 구조 기획 ​(텍스트, 이미지, ​메시지 ​흐름)
  • 카테고리별 콘텐츠 ​기준 및 ​톤앤매너 ​수립
  • 제품 USP(고유 강점)를 ​반영한 키 ​메시지 작성
  • 상품 정보 수집 및 정리
  • 셀러 또는 내부 소싱팀과 협업하여 상품 기본 정보, 보관/조리법, 주요 특징 등 취합
  • 콘텐츠 가이드에 맞게 정제 및 표준화
  • 콘텐츠 QA 및 개선
  • 등록된 상세페이지 콘텐츠에 대한 품질 점검 및 오류 수정
  • 고객 피드백 및 성과 지표(전환율, 체류시간 등)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콘텐츠 개선
  • 정책 수립 및 가이드라인 운영
  • 식품군 PDP 작성을 위한 콘텐츠 작성 가이드 수립 및 문서화
  • 운영 효율화를 위한 콘텐츠 템플릿 및 등록 매뉴얼 고도화


라포랩스/CIC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 콘텐츠 기획/운영 경력 1~3년 이상 (이커머스 또는 식품군 우대)
  • 다양한 상품군에 대한 콘텐츠 구성 감각 및 설득력 있는 문장력
  • 상품 정보를 고객 관점에서 구조화하고 스토리텔링할 수 있는 기획 역량
  • 여러 이해관계자와 원활히 협업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역량
  • 꼼꼼함과 논리적 사고력을 바탕으로 한 정보 정합성 검수 능력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 좋아요! 🚀

  • 식품 커머스/유통업 내 상세페이지 제작 경험
  • AI도구들을 활용해 콘텐츠 제작 과정을 효율화해본 경험
  • PDP 개선 실험들을 토대로 성과지표를 개선해본 경험


라포랩스/CIC 로의 합류 여정이에요 🚀

  • 전형 프로세스 : 서류 전형(포트폴리오 포함) > 1차 실무인터뷰 > 2차 컬쳐인터뷰 > 최종 합격
  • 전형 프로세스는 상황에 따라 변경 및 추가될 수 있습니다.
  • 각 전형 결과(합격/불합격)에 관계 없이 모든 지원자분들께 1~2주 이내에 개별 연락 드립니다.
  • 정규직의 경우, 3개월의 수습기간이 적용됩니다. 이 기간 동안 급여는 100% 지급되며 평가에 따라 수습이 연장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진행 과정에서 제출한 이력서·증빙자료 등에서 사실과 다른 정보 및 허위 기재 사항이 발견될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

  • 최종 합격 시 라포랩스의 CIC(Company-In-Company, 이하 '라포랩스/CIC') 로 합류하시게 됩니다.
  • 라포랩스/CIC는 팔도감의 안정적인 성장을 주도하는 사업부로, 신규 입사하시는 상품 콘텐츠 기획자 포지션이 속하게 됩니다 :)
  • 라포랩스/CIC의 인사제도 및 복리후생은 독립적으로 운영됩니다.


라포랩스/CIC가 드릴 수 있는 것 🚀

📌 근무 환경

  • 개인 법인카드 지급 (식대 지원)
  • 유연 근무 제도 운영
  • 최신형 노트북(Mac/Win), 모니터, 모션 데스크 등 제공
  • 무제한 간식 제공


📌 휴가

  • 전사 겨울방학
  • 반반차 사용 (2시간 단위 휴가)
  • 경조사 지원 (경조휴가, 경조금, 화환)


📌 건강 관리 및 자기 계발

  • 정기 건강검진 지원
  • 장기근속 포상제도 운영
  • 업무 관련 도서/외부 교육/컨퍼런스/세미나/웨비나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