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의 전방에서, 팔도감의 성장을 함께 이끌어갈 분을 찾습니다.
4060 타겟 고객을 위한 산지직송 식품 커머스의 퀀텀 점프, 퍼포먼스 마케터와 함께 만들어갑니다.
팔도감 마케팅팀은 이런 팀이에요! 🚀
팔도감 마케팅팀은 퍼포먼스 / CRM / 온사이트 마케터로 구성된 팀으로,
X세대 신규 고객의 유입부터 재구매까지 전체 고객 여정을 설계하며
팔도감만의 상품, 콘텐츠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유의미한 전환을 만들어내는 팀입니다!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 해요 🚀
- 4060 신규 고객 유입과 구매 전환 극대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
- 리타겟팅 전략 및 매체 플래닝을 통한 재구매율·리텐션 개선
- 앱/웹 기반 다양한 미디어 믹스를 활용한 광고 성과 최적화
- 세그먼트 정의와 USP 분석을 통한 고객 타겟팅 및 테스트 실행
- 가설 수립 → 테스트 → 개선의 마케팅 실험 사이클 운영 및 지표 기반 의사결정 주도
라포랩스(팔도감)은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 퍼포먼스 마케팅 경력 3년 이상 보유하신 분
- 데이터 기반으로 목표를 설정하고 빠르게 의사결정할 수 있는 분
- 목표 달성을 위해 신속하게 실행하고 성과 개선에 집요하게 일하시는 분
- SQL, MMP 등을 활용해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성과 분석 및 실행에 강점이 있으신 분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욱 좋아요! 🚀
- 월 5억 이상의 마케팅 예산을 집행한 경험이 있으신 분
- SQL 쿼리문을 이해하고, 이를 활용해 직접 데이터를 추출할 수 있으신 분
- 이커머스, 스타트업 등에서 비즈니스 임팩트를 만들어낸 경험이 있으신 분
라포랩스(팔도감)으로의 합류 여정이에요 🚀
- 전형 프로세스 : 서류 전형 > 1차 실무 인터뷰 > 2차 컬쳐 인터뷰 > 최종 합격
- 1차 실무 인터뷰에서는 해당 포지션과 업무 연관성이 높은 해당 팀 리드 및 실무진과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1시간 가량 진행되며, 상황에 따라 시간은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 2차 컬쳐 인터뷰에서는 라포랩스 CEO 최희민 님과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서로의 Culture fit을 확인하는 자리로서 전반적으로 일에 대한 생각, 커리어 비전 위주로 진행되나 1차 인터뷰를 바탕으로 이력에 대한 질문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 각 전형 결과(합격/불합격)에 관계 없이 모든 지원자분들께 7~14일 이내에 개별 연락드립니다.
- 정규직의 경우, 3개월의 수습기간이 적용됩니다. 이 기간 동안 급여는 100% 지급되며 평가에 따라 수습이 연장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진행 과정에서 제출한 이력서·증빙자료 등에서 사실과 다른 정보 및 허위 기재 사항이 발견될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