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가슴 뛰는 미션을 함께 할 뷰티 신사업 BM(Brand Manager)을 찾습니다!
뉴비즈팀은 나이 들어서도, 예전처럼 즐길 수 있는 간식 브랜드 ‘삼팔당땡’을 출시했습니다.
20대, 30대 시절 즐겨 먹던 간식을 X세대의 입맛과 건강에 맞게 다시 탄생시키고 있죠.
2개월 동안 직접 X세대를 만나 인터뷰하고, 103개의 아이템을 페이크도어 테스트하며, 고객이 진짜 원하는 제품을 찾았습니다.
그 결과, 드디어 8월에 첫 제품을 세상에 선보였습니다.
라포랩스에서 가장 빠르게 움직이는 팀, 가장 큰 성공을 향해 달리는 팀에서 뷰티 카테고리로 두 번째 도전을 시작합니다.
이 여정에 함께할 동료를 찾습니다.
뉴비즈팀의 BM은 X세대가 진짜 원하는 것을 찾고 제품화하는 A to Z 업무를 주도하게 됩니다.
: 이 가슴 뛰는 미션을 함께 할 뷰티 신사업 BM(Brand Manager)을 찾습니다!
뉴비즈팀은 나이 들어서도, 예전처럼 즐길 수 있는 간식 브랜드 ‘삼팔당땡’을 출시했습니다.
20대, 30대 시절 즐겨 먹던 간식을 X세대의 입맛과 건강에 맞게 다시 탄생시키고 있죠.
2개월 동안 직접 X세대를 만나 인터뷰하고, 103개의 아이템을 페이크도어 테스트하며, 고객이 진짜 원하는 제품을 찾았습니다.
그 결과, 드디어 8월에 첫 제품을 세상에 선보였습니다.
라포랩스에서 가장 빠르게 움직이는 팀, 가장 큰 성공을 향해 달리는 팀에서 뷰티 카테고리로 두 번째 도전을 시작합니다.
이 여정에 함께할 동료를 찾습니다.
뉴비즈팀의 BM은 X세대가 진짜 원하는 것을 찾고 제품화하는 A to Z 업무를 주도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