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마케터
구분라포랩스
직군Marketing
경력사항경력 2년 이상
고용형태정규직
근무지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98길 8, KT&G 코스모 대치타워 6층 라포랩스

"퀸잇(Queenit)"을 폭발적으로 성장시켜

X세대 대표 플랫폼이 되도록 만듭니다.

: 이 가슴 뛰는 경험을 함께 할 CRM 마케터를 찾습니다!


CRM 마케터 직무를 소개해요 🚀

Braze, SQL 등의 툴을 활용해 데이터를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CRM 마케팅 전략을 치열하게 고민해요.

캠페인 기획부터 실행, 성과 측정, 회고까지 A to Z를 주도합니다.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 해요 🚀

  • 퀸잇의 푸시, 플친, 모달 등 CRM 툴에 대한 전략 및 운영에 관한 모든 의사결정을 담당합니다.
  • 데이터 기반의 CRM 마케팅 전략을 제시 및 실행합니다.
  • 고객 행동 패턴을 파악하고, 이를 기반으로 잠재적 고객 문제를 발굴합니다.
  • 퀸잇 유저의 방문, 구매, 리텐션 향상을 위해 적합한 CRM 캠페인을 기획, 실행하고 회고합니다.
  • A/B 테스트 및 데이터 분석을 통해 퍼널 효율을 개선합니다.
  • CRM 마케팅 채널의 성과를 분석합니다. (Ex. App Push, LMS, 카카오 채널톡 등)


라포랩스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 2년 이상의 CRM 마케팅 관련 경력이 있으신 분
  • SQL, Braze, CRM 툴 中 최소 1개 이상 프로그램을 운용한 경험이 있으신 분
  • 퍼널, 코호트 등 다양한 유저 분석을 진행해보고 이를 통해 도출한 인사이트를 직접 실무에 적용해서 지표를 개선해본 분
  • 다양한 인앱 프로모션 혹은 이벤트를 기획하여 실행해본 적이 있는 분
  • 데이터 기반으로 문제 해결 과정을 즐기는 진취적인 성향을 보유하신 분
  • 다양한 유관부서(개발자, Data Engineer, 브랜드/퍼포먼스 마케터, 디자이너 등)와의 협업으로 성과 및 개선점을 도출한 경험이 있으신 분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욱 좋아요! 🚀

  • 앱 플랫폼, 이커머스, 스타트업 등에서 유사한 직무를 경험해보신 분
  • MAU 100만 이상의 플랫폼을 운영해본 적이 있으신 분
  • 데이터 파이프라인 구축 경험 혹은 이에 준하는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 Braze 도입 경험 혹은 이에 준하는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함께 할 동료의 한마디 🚀

무섭도록 고성장하는 회사인 만큼 구성원과 고객의 니즈는 점점 복잡하고 다양해집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CRM팀은 회사가 더 빨리 성장하는 지름길, 고객을 더 많이 만족시키는 묘수를 찾아내고 실행해야하는 조직입니다. 어떤 고객에게 어떤 시점에 어떤 메시지를 보내야 하는지 치열하게 고민하고 실험하고 피드백하는 과정을 계속 경험하게 되실 거에요. 단순하게는 메시지를 써보는 것부터 특정 메시지를 쓰기 위해서 필요한 제품 기능을 정의해보는 업무까지 아우르기 때문에 MD, MKT, Product, Design 등 다양한 유관부서와 일할 수 있습니다.


라포랩스로의 합류 여정이에요 🚀

  • 전형 프로세스 : 서류 전형 > 1차 실무 인터뷰 > 2차 컬쳐 인터뷰 > 최종 합격
  • 1차 인터뷰에서는 해당 포지션과 업무 연관성이 높은 라포랩스 리더십 및 팀원과의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약 30분 ~ 1시간 가량 진행되며, 포지션 및 상황에 따라 시간은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 2차 인터뷰에서는 리더십과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사업 직군의 경우 기본적으로 사업팀 리드 최희민 대표와 이야기 나누시게 되며, 경우에 따라 함께 일하시게 될 실무진도 참석할 수 있습니다. 서로의 Culture fit을 확인하는 자리로서 전반적으로 일에 대한 생각, 커리어 비전 위주로 진행되나 1차 인터뷰를 바탕으로 이력에 대한 질문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 각 전형 결과(합격/불합격)에 관계 없이 모든 지원자분들께 1~2주 이내에 개별 연락드립니다.
  • 정규직의 경우, 3개월의 수습기간이 적용됩니다. 이 기간 동안 급여는 100% 지급되며 평가에 따라 수습이 연장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진행 과정에서 제출한 이력서·증빙자료 등에서 사실과 다른 정보 및 허위 기재 사항이 발견될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라포랩스가 드릴 수 있는 것 🚀

📌 근무 환경

  • 개인 법인카드 지급 (식대 지원)
  • 유연 근무 제도 운영
  • 최신형 노트북(Mac/Win), 모니터, 모션 데스크 등 제공
  • 무제한 간식 제공


📌 휴가

  • 전사 겨울방학
  • 반반차 사용 (2시간 단위 휴가)
  • 경조사 지원 (경조휴가, 경조금, 화환)


📌 건강 관리 및 자기 계발

  • 단체상해보험(실손 의료비 포함 가능)
  • 정기 건강검진 지원
  • 사내 동아리 지원
  • 장기근속 포상제도 운영
  • 업무 관련 도서/외부 교육/컨퍼런스/세미나/웨비나 지원


📌 일&가정 양립 제도

  • 사내 대출 제도 운영
  • 주택 자금 대출 이자 지원
  • 출산 축하금 및 육아 지원금 1,000만원 지급
  • 자녀 입학 당해 유급휴가 1개월 지원
  • 육아휴직 총 2년 사용 가능 (법적 의무 기간 1년 + 추가 1년)
공유하기
CRM 마케터

"퀸잇(Queenit)"을 폭발적으로 성장시켜

X세대 대표 플랫폼이 되도록 만듭니다.

: 이 가슴 뛰는 경험을 함께 할 CRM 마케터를 찾습니다!


CRM 마케터 직무를 소개해요 🚀

Braze, SQL 등의 툴을 활용해 데이터를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CRM 마케팅 전략을 치열하게 고민해요.

캠페인 기획부터 실행, 성과 측정, 회고까지 A to Z를 주도합니다.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 해요 🚀

  • 퀸잇의 푸시, 플친, 모달 등 CRM 툴에 대한 전략 및 운영에 관한 모든 의사결정을 담당합니다.
  • 데이터 기반의 CRM 마케팅 전략을 제시 및 실행합니다.
  • 고객 행동 패턴을 파악하고, 이를 기반으로 잠재적 고객 문제를 발굴합니다.
  • 퀸잇 유저의 방문, 구매, 리텐션 향상을 위해 적합한 CRM 캠페인을 기획, 실행하고 회고합니다.
  • A/B 테스트 및 데이터 분석을 통해 퍼널 효율을 개선합니다.
  • CRM 마케팅 채널의 성과를 분석합니다. (Ex. App Push, LMS, 카카오 채널톡 등)


라포랩스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 2년 이상의 CRM 마케팅 관련 경력이 있으신 분
  • SQL, Braze, CRM 툴 中 최소 1개 이상 프로그램을 운용한 경험이 있으신 분
  • 퍼널, 코호트 등 다양한 유저 분석을 진행해보고 이를 통해 도출한 인사이트를 직접 실무에 적용해서 지표를 개선해본 분
  • 다양한 인앱 프로모션 혹은 이벤트를 기획하여 실행해본 적이 있는 분
  • 데이터 기반으로 문제 해결 과정을 즐기는 진취적인 성향을 보유하신 분
  • 다양한 유관부서(개발자, Data Engineer, 브랜드/퍼포먼스 마케터, 디자이너 등)와의 협업으로 성과 및 개선점을 도출한 경험이 있으신 분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욱 좋아요! 🚀

  • 앱 플랫폼, 이커머스, 스타트업 등에서 유사한 직무를 경험해보신 분
  • MAU 100만 이상의 플랫폼을 운영해본 적이 있으신 분
  • 데이터 파이프라인 구축 경험 혹은 이에 준하는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 Braze 도입 경험 혹은 이에 준하는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함께 할 동료의 한마디 🚀

무섭도록 고성장하는 회사인 만큼 구성원과 고객의 니즈는 점점 복잡하고 다양해집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CRM팀은 회사가 더 빨리 성장하는 지름길, 고객을 더 많이 만족시키는 묘수를 찾아내고 실행해야하는 조직입니다. 어떤 고객에게 어떤 시점에 어떤 메시지를 보내야 하는지 치열하게 고민하고 실험하고 피드백하는 과정을 계속 경험하게 되실 거에요. 단순하게는 메시지를 써보는 것부터 특정 메시지를 쓰기 위해서 필요한 제품 기능을 정의해보는 업무까지 아우르기 때문에 MD, MKT, Product, Design 등 다양한 유관부서와 일할 수 있습니다.


라포랩스로의 합류 여정이에요 🚀

  • 전형 프로세스 : 서류 전형 > 1차 실무 인터뷰 > 2차 컬쳐 인터뷰 > 최종 합격
  • 1차 인터뷰에서는 해당 포지션과 업무 연관성이 높은 라포랩스 리더십 및 팀원과의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약 30분 ~ 1시간 가량 진행되며, 포지션 및 상황에 따라 시간은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 2차 인터뷰에서는 리더십과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사업 직군의 경우 기본적으로 사업팀 리드 최희민 대표와 이야기 나누시게 되며, 경우에 따라 함께 일하시게 될 실무진도 참석할 수 있습니다. 서로의 Culture fit을 확인하는 자리로서 전반적으로 일에 대한 생각, 커리어 비전 위주로 진행되나 1차 인터뷰를 바탕으로 이력에 대한 질문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 각 전형 결과(합격/불합격)에 관계 없이 모든 지원자분들께 1~2주 이내에 개별 연락드립니다.
  • 정규직의 경우, 3개월의 수습기간이 적용됩니다. 이 기간 동안 급여는 100% 지급되며 평가에 따라 수습이 연장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진행 과정에서 제출한 이력서·증빙자료 등에서 사실과 다른 정보 및 허위 기재 사항이 발견될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라포랩스가 드릴 수 있는 것 🚀

📌 근무 환경

  • 개인 법인카드 지급 (식대 지원)
  • 유연 근무 제도 운영
  • 최신형 노트북(Mac/Win), 모니터, 모션 데스크 등 제공
  • 무제한 간식 제공


📌 휴가

  • 전사 겨울방학
  • 반반차 사용 (2시간 단위 휴가)
  • 경조사 지원 (경조휴가, 경조금, 화환)


📌 건강 관리 및 자기 계발

  • 단체상해보험(실손 의료비 포함 가능)
  • 정기 건강검진 지원
  • 사내 동아리 지원
  • 장기근속 포상제도 운영
  • 업무 관련 도서/외부 교육/컨퍼런스/세미나/웨비나 지원


📌 일&가정 양립 제도

  • 사내 대출 제도 운영
  • 주택 자금 대출 이자 지원
  • 출산 축하금 및 육아 지원금 1,000만원 지급
  • 자녀 입학 당해 유급휴가 1개월 지원
  • 육아휴직 총 2년 사용 가능 (법적 의무 기간 1년 + 추가 1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