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감] 건강기능식품 PB BM
구분라포테이블
직군Brand Manager
경력사항경력 2년 이상
고용형태정규직
근무지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27, 위워크타워 9층


“팔도감(8dogam)”만의 식품으로

팔도감을 X세대 대표 플랫폼이 되도록 만듭니다.

: 이 가슴 뛰는 미션을 함께 할 건강기능식품 PB BM(Brand Manager)을 찾습니다!


팔도감 건강기능식품 PB 사업은 무엇을 하나요? 🚀

  • 팔도감의 X세대 고객들은 그 어느 세대보다 건강에 관심이 많습니다. 맛있고 신선한 음식을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동시에 음식에서 충분히 채우기 어려운 영양소를 보충하고 싶은 마음이 누구보다 큰 고객층입니다.
  • 그래서 저희는 2023년 3월, "어느 세대보다 건강을 신경쓰는 X세대만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로채움"을 런칭했습니다. 곡물 효소, 흑염소 진액, 여성 유산균, 오메가3, 혈당영양제 등 X세대만을 위한 건강 제품을 연달아 출시, 성공시켜 왔습니다.
  • 그렇지만 저희는 아직 성장에 더 목이 마릅니다. 바로채움을 포함한 팔도감 건강기능식품 PB사업은 더 많은 건강 니즈에 기반해서 더 다양한 브랜드 라인업을 확보하며 더 많은 채널에서 성장하고자 합니다.
  • 이제 2024년, 본격적으로 X세대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자 합니다. 건강식품 PB팀에서 빠른 속도와 임팩트로 PB 브랜드를 확장해나갈 건강기능식품 PB BM(Brand Manager)을 찾습니다.


💡 건강기능식품 PB BM(Brand Manager) 포지션은 팔도감이라는 든든한 플랫폼에 기반해, X세대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만들고 성장시키고 싶은 분께 너무나 좋은 기회입니다. 브랜드와 플랫폼 모두를 경험해 볼 수 있기 때문에 이커머스의 핵심을 모두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해요 🚀

팔도감 건강식품 PB에 필요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주도합니다.

  • 브랜드 중장기 전략 수립과 제품 기획, 출시
  • 소비자/시장/최신 트렌드를 연구하고 그에 맞는 브랜드, 제품, 가격 전략을 세우고 실행합니다
  • 제조사, 원료사 등 협력사를 핸들링하고 더 나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 브랜드 매출과 이익 관리
  • 브랜드와 제품의 PLC(Product Life Cycle)를 고려해 판매 전략을 세웁니다
  • 팔도감을 포함한 다양한 판매 채널별, 시즌별 매출과 브랜드의 손익을 관리합니다
  • 브랜드 전략에 기반한 퍼포먼스/인플루언서 마케팅 협업
  • 팔도감 외부의 고객에게도 판매할 수 있게 마케팅하여 브랜드의 폭발적인 성장을 견인합니다


라포테이블(팔도감)은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 2년 이상의 업계 유관 경험을 지닌 분, 또는 그에 상응하는 역량을 가진 분
  • 건강기능식품 및 FMCG 브랜드 매니저 혹은 마케터를 경험해 보신 분
  • 건강기능식품 상품개발 리딩을 경험해 보신 분
  • 스타트업 혹은 빠르게 성장하는 조직을 경험해 보신 분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욱 좋아요! 🚀

  • 브랜드 기획부터 운영, 상품화 출시까지 폭 넓은 사이클을 운영해 본 경험이 있는 분
  • 다양한 프로젝트를 주도적으로 진행해 본 경험이 있는 분
  • 데이터 기반의 사고력 및 문제 해결 능력을 갖춘 분
  •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이나믹한 업무 환경에서 재미를 찾을 수 있는 분


라포테이블(팔도감)으로의 합류 여정이에요 🚀

  • 전형 프로세스 : 서류 전형 > 1차 실무 인터뷰 > 2차 컬쳐 인터뷰 > 최종 합격
  • 1차 인터뷰에서는 해당 포지션과 업무 연관성이 높은 라포테이블 팀원 또는 팀장급과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1~2명의 팀원과 약 30분 ~ 1시간가량 진행되며, 포지션 및 상황에 따라 시간은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 2차 인터뷰에서는 라포테이블 사업팀 리드와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서로의 Culture fit을 확인하는 자리로서 전반적으로 일에 대한 생각, 커리어 비전 위주로 진행되나 1차 인터뷰를 바탕으로 이력에 대한 질문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 각 전형 결과(합격/불합격)에 관계없이 모든 지원자분들께 7~14일 이내에 개별 연락드립니다.
  • 3개월의 수습기간이 적용됩니다. 이 기간 동안 급여는 100% 지급되며 평가에 따라 수습이 연장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진행 과정에서 제출한 이력서·증빙자료 등에서 사실과 다른 정보 및 허위 기재 사항이 발견될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라포랩스(팔도감팀) 소개 : 링크

👉 라포랩스(팔도감팀) 서면 인터뷰 보러가기 : 링크

 👉 라포랩스와 라포테이블 대해 더 알고 싶다면? 라포랩스 채용페이지 바로가기 : 링크

👉 라포랩스 x EO 콜라보 영상 보러가기 : 링크



공유하기
[팔도감] 건강기능식품 PB BM


“팔도감(8dogam)”만의 식품으로

팔도감을 X세대 대표 플랫폼이 되도록 만듭니다.

: 이 가슴 뛰는 미션을 함께 할 건강기능식품 PB BM(Brand Manager)을 찾습니다!


팔도감 건강기능식품 PB 사업은 무엇을 하나요? 🚀

  • 팔도감의 X세대 고객들은 그 어느 세대보다 건강에 관심이 많습니다. 맛있고 신선한 음식을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동시에 음식에서 충분히 채우기 어려운 영양소를 보충하고 싶은 마음이 누구보다 큰 고객층입니다.
  • 그래서 저희는 2023년 3월, "어느 세대보다 건강을 신경쓰는 X세대만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로채움"을 런칭했습니다. 곡물 효소, 흑염소 진액, 여성 유산균, 오메가3, 혈당영양제 등 X세대만을 위한 건강 제품을 연달아 출시, 성공시켜 왔습니다.
  • 그렇지만 저희는 아직 성장에 더 목이 마릅니다. 바로채움을 포함한 팔도감 건강기능식품 PB사업은 더 많은 건강 니즈에 기반해서 더 다양한 브랜드 라인업을 확보하며 더 많은 채널에서 성장하고자 합니다.
  • 이제 2024년, 본격적으로 X세대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자 합니다. 건강식품 PB팀에서 빠른 속도와 임팩트로 PB 브랜드를 확장해나갈 건강기능식품 PB BM(Brand Manager)을 찾습니다.


💡 건강기능식품 PB BM(Brand Manager) 포지션은 팔도감이라는 든든한 플랫폼에 기반해, X세대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만들고 성장시키고 싶은 분께 너무나 좋은 기회입니다. 브랜드와 플랫폼 모두를 경험해 볼 수 있기 때문에 이커머스의 핵심을 모두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해요 🚀

팔도감 건강식품 PB에 필요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주도합니다.

  • 브랜드 중장기 전략 수립과 제품 기획, 출시
  • 소비자/시장/최신 트렌드를 연구하고 그에 맞는 브랜드, 제품, 가격 전략을 세우고 실행합니다
  • 제조사, 원료사 등 협력사를 핸들링하고 더 나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 브랜드 매출과 이익 관리
  • 브랜드와 제품의 PLC(Product Life Cycle)를 고려해 판매 전략을 세웁니다
  • 팔도감을 포함한 다양한 판매 채널별, 시즌별 매출과 브랜드의 손익을 관리합니다
  • 브랜드 전략에 기반한 퍼포먼스/인플루언서 마케팅 협업
  • 팔도감 외부의 고객에게도 판매할 수 있게 마케팅하여 브랜드의 폭발적인 성장을 견인합니다


라포테이블(팔도감)은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 2년 이상의 업계 유관 경험을 지닌 분, 또는 그에 상응하는 역량을 가진 분
  • 건강기능식품 및 FMCG 브랜드 매니저 혹은 마케터를 경험해 보신 분
  • 건강기능식품 상품개발 리딩을 경험해 보신 분
  • 스타트업 혹은 빠르게 성장하는 조직을 경험해 보신 분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욱 좋아요! 🚀

  • 브랜드 기획부터 운영, 상품화 출시까지 폭 넓은 사이클을 운영해 본 경험이 있는 분
  • 다양한 프로젝트를 주도적으로 진행해 본 경험이 있는 분
  • 데이터 기반의 사고력 및 문제 해결 능력을 갖춘 분
  •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이나믹한 업무 환경에서 재미를 찾을 수 있는 분


라포테이블(팔도감)으로의 합류 여정이에요 🚀

  • 전형 프로세스 : 서류 전형 > 1차 실무 인터뷰 > 2차 컬쳐 인터뷰 > 최종 합격
  • 1차 인터뷰에서는 해당 포지션과 업무 연관성이 높은 라포테이블 팀원 또는 팀장급과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1~2명의 팀원과 약 30분 ~ 1시간가량 진행되며, 포지션 및 상황에 따라 시간은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 2차 인터뷰에서는 라포테이블 사업팀 리드와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서로의 Culture fit을 확인하는 자리로서 전반적으로 일에 대한 생각, 커리어 비전 위주로 진행되나 1차 인터뷰를 바탕으로 이력에 대한 질문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 각 전형 결과(합격/불합격)에 관계없이 모든 지원자분들께 7~14일 이내에 개별 연락드립니다.
  • 3개월의 수습기간이 적용됩니다. 이 기간 동안 급여는 100% 지급되며 평가에 따라 수습이 연장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진행 과정에서 제출한 이력서·증빙자료 등에서 사실과 다른 정보 및 허위 기재 사항이 발견될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라포랩스(팔도감팀) 소개 : 링크

👉 라포랩스(팔도감팀) 서면 인터뷰 보러가기 : 링크

 👉 라포랩스와 라포테이블 대해 더 알고 싶다면? 라포랩스 채용페이지 바로가기 : 링크

👉 라포랩스 x EO 콜라보 영상 보러가기 : 링크



구분라포테이블
직군Brand Manager
경력사항경력 2년 이상
고용형태정규직
근무지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27, 위워크타워 9층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