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잇의 프로덕트와 비즈니스가
함께 로켓 성장할 수 있도록 만들어 갑니다.
: 이 가슴 뛰는 미션을 함께 할 Frontend Engineer Intern을 찾습니다.
함께 하게 될 팀을 소개해요 🚀
- 라포랩스 제품팀은 1) 타겟 유저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Customer Tribe, 2) 셀러와 내부 직원을 위한 제품을 만드는 Business Tribe, 3) 각 직군 별 생산성 및 기술 발전에 기여하는 Platform Group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 합류하시게 될 팀은 Customer Tribe의 10x 스쿼드예요. * 팀 내 상황 및 후보자분의 강점에 따라 변경될 수 있어요.
- PO, 디자이너, 개발자 3~5명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 다양한 가설들을 우선순위화해서 MVP 스펙으로 정의하여 빠르게 검증하고, 과감하게 버려요.
- 데이터와 유저 반응, 그리고 강력한 직관을 더해 뛰어난 제품을 만들어요.
- 동시에 엔지니어로서, 프론트엔드 챕터(Frontend Chapter)에도 속해요.
- 퀸잇의 프론트엔드 엔지니어링 방향성을 치열하게 고민하고 함께 성장해요. 더 좋은 개발 환경과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협업해요.
- 프론트엔드 챕터는 매주 금요일 기술 세미나 “Quality Day”를 가져요. 다양한 기술 아젠다를 자유롭게 제안하고 공유하며, 실제 문제의식을 느꼈던 기술 부채를 함께 해소해요. 개인의 성장과 인사이트가 챕터 전체의 시너지가 되는 구조를 만들고 있어요.
10x 스쿼드는 이런 목표에 집중하고 있어요 🚀
- 퀸잇의 혜택탭을 10배 성장시켜요. 이건 두 가지를 의미해요.
- 광고 수익을 10배 벌어온다.
- 혜택탭의 트래픽을 이용해 새로운 유저를 마케팅 단가 대비 10배 저렴하게 데려온다.
- 아래와 같은 액션들이 예정되어 있어요.
- 끝장나는 리텐션 엔진을 만들어서 한 번 들어온 유저가 못 나가게 하고,
- 끝장나는 바이럴 엔진을 만들어서 유저 한 명이 10명을 데려오게 만듭니다.
- 회사에서 비용을 지원하는 Ai 툴(Chat GPT, Claude, Cursor 등)을 활용해 적은 리소스로 많은 시도를 해낼 수 있는 환경을 만듭니다.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 1년 뒤에는 지금보다 10배 이상으로 성장하고 싶은, 성장에 대한 갈증이 크신 분
- 성공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라면 밤, 낮 관계 없이 시간을 쏟을 수 있는 분
-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면 화가 나시는 분
이런 경험을 이력서에 담아주세요 🚀
- 기존의 프로세스나 관습을 당연하게 여기지 않고, 기꺼이 깨트려본 경험
- 구체적인 사례에 기반한 AI 툴 활용 경험
- 목표에 몰입해서 밀도 있는 시간을 보낸 경험
- 가장 크게 실패해본 경험
- 직접 만든 가장 자랑스러운 결과물
개발 환경은요 💻
- Main Stack: TypeScript, React, React Native, Next.js
- 상태관리: React Query, Redux, Jotai
- 모노레포 & 빌드: NX, SWC, Webpack, Babel
- CI/CD: GitHub Actions, CircleCI
- Toolkit: Sentry, DataDog
합류 여정을 소개해 드려요 🚀
- 전형 프로세스 : 서류 전형 > 과제 전형 > 실무 인터뷰 > 최종 합격
-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인턴 포지션은 실무 인터뷰 전 과제 전형이 진행됩니다. 과제 전형은 개별 안내드립니다.
- 근무 형태 및 기간 : 인턴 / 3개월
- 근무 요일 : 주 5일 (월~금)
- 근무 시간 : 10:00 ~ 19:00 (점심시간 12시 ~ 13시)
- 월 급여 : 약 290만원 (세전/식대 포함)
- 각 전형 결과(합격/불합격)에 관계 없이 모든 지원자분들께 1~2주 이내에 개별 연락 드립니다.
- 채용 진행 과정에서 제출한 이력서·증빙자료 등에서 사실과 다른 정보 및 허위 기재 사항이 발견될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