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CRM 마케터
구분라포랩스
직군Marketing
경력사항경력 5년 이상
고용형태정규직
근무지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98길 8, KT&G 코스모 대치타워 6층 라포랩스

"퀸잇(Queenit)"을 폭발적으로 성장시켜

X세대 대표 플랫폼이 되도록 만듭니다.

: 이 가슴 뛰는 경험을 함께 할 시니어 CRM 마케터 (Senior CRM Marketer)를 찾습니다!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 해요 🚀

  • 퀸잇의 푸시, 재방문, 모달 전략 및 운영에 관한 모든 의사결정을 담당합니다.
  • 데이터 기반의 CRM 마케팅 전략을 제시 및 실행합니다.
  • 고객 행동 패턴을 파악하고, 이를 기반으로 잠재적 고객 문제를 발굴합니다.
  • 퀸잇 유저의 방문, 구매, 리텐션 향상을 위해 적합한 CRM 캠페인을 기획, 실행하고 회고합니다.
  • A/B 테스트 및 데이터 분석을 통해 퍼널 효율을 개선합니다.
  • CRM 마케팅 채널의 성과를 분석합니다. (Ex. App Push, LMS, 카카오 채널톡 등)


라포랩스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 5년 이상의 CRM 마케팅 관련 경력이 있으신 분
  • SQL, Braze, CRM 툴 中 최소 1개 이상 프로그램을 운용한 경험이 있으신 분
  • 퍼널, 코호트 등 다양한 유저 분석을 진행해보고 이를 통해 도출한 인사이트를 직접 실무에 적용해서 지표를 개선해본 분
  • 다양한 인앱 프로모션 혹은 이벤트를 기획하여 실행해본 적이 있는 분
  • 데이터 기반으로 문제 해결 과정을 즐기는 진취적인 성향을 보유하신 분
  • 다양한 유관부서(개발자, Data Engineer, 브랜드/퍼포먼스 마케터, 디자이너 등)와의 협업으로 성과 및 개선점을 도출한 경험이 있으신 분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욱 좋아요! 🚀

  • 앱 플랫폼, 이커머스, 스타트업 등에서 유사한 직무를 경험해보신 분
  • MAU 100만 이상의 플랫폼을 운영해본 적이 있으신 분
  • 데이터 파이프라인 구축 경험 혹은 이에 준하는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 Braze 도입 경험 혹은 이에 준하는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함께 할 동료의 한마디 🚀

“요즘 커머스에선 OOO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


정답이 바로 떠올랐다면 지금 바로! 퀸잇 고객의 여정을 만들고 다듬는 CRM팀에 합류하세요.저는 CRM팀은 라포랩스와 퀸잇 고객 모두를 위한 페이스 메이커라고 생각합니다.


무섭도록 고성장하는 회사인 만큼 구성원과 고객의 니즈는 점점 복잡하고 다양해집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CRM팀은 회사가 더 빨리 성장하는 지름길, 고객을 더 많이 만족시키는 묘수를 찾아내고 실행해야하는 조직입니다. 어떤 고객에게 어떤 시점에 어떤 메시지를 보내야 하는지 치열하게 고민하고 실험하고 피드백하는 과정을 계속 경험하게 되실 거에요. 단순하게는 메시지를 써보는 것부터 특정 메시지를 쓰기 위해서 필요한 제품 기능을 정의해보는 업무까지 아우르기 때문에 MD, MKT, Product, Design 등 다양한 유관부서와 일할 수 있습니다.


또한 CX팀과 함께 고객을 가장 많이 마주하는 팀이라고도 볼 수 있어요. 따라서 냉정과 열정! 냉탕과 온탕을 자유롭게 오가는, 즉 데이터 기반의 이성적인 의사결정 능력과 따뜻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있는 분이면 더욱 좋을 거 같아요.


라포랩스로의 합류 여정이에요 🚀

  • 전형 프로세스 : 서류 전형 > 1차 실무 인터뷰 > 2차 컬쳐 인터뷰 > 레퍼런스 체크 > 최종 합격
  • 1차 인터뷰에서는 해당 포지션과 업무 연관성이 높은 라포랩스 팀원(CRM Marketer)과의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1~2명의 팀원과 약 30분 ~ 1시간 가량 진행되며, 포지션 및 상황에 따라 시간은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 2차 인터뷰에서는 리더십과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사업 직군의 경우 기본적으로 사업팀 리드 최희민 대표와 이야기 나누시게 되며, 경우에 따라 함께 일하시게 될 실무진도 참석할 수 있습니다. 서로의 Culture fit을 확인하는 자리로서 전반적으로 일에 대한 생각, 커리어 비전 위주로 진행되나 1차 인터뷰를 바탕으로 이력에 대한 질문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 레퍼런스 체크는 지원자분의 사전 동의를 얻은 후 진행됩니다.
  • 각 전형 결과(합격/불합격)에 관계 없이 모든 지원자분들께 1~2주 이내에 개별 연락드립니다.
  • 정규직의 경우, 3개월의 수습기간이 적용됩니다. 이 기간 동안 급여는 100% 지급되며 평가에 따라 수습이 연장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진행 과정에서 제출한 이력서·증빙자료 등에서 사실과 다른 정보 및 허위 기재 사항이 발견될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라포랩스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라포랩스 채용페이지 바로가기 : 링크

👉 라포랩스 x EO 콜라보 영상 보러가기 : 링크


라포랩스가 드릴 수 있는 것 🚀

📌 근무 환경

  • 개인 법인카드 지급 (식대 지원)
  • 유연 근무 제도 운영
  • 최신형 노트북(Mac/Win), 모니터, 모션 데스크 등 제공
  • 무제한 간식 제공


📌 휴가

  • 전사 겨울방학
  • 경조사 지원 (경조휴가, 경조금, 화환)


📌 건강 관리

  • 단체상해보험(실손 의료비 포함 가능)
  • 정기 건강검진 지원


📌 자기 계발

  • 업무 관련 도서/외부 교육/컨퍼런스/세미나/웨비나 지원


📌 일&가정 양립 제도

  • 사내 대출 제도 운영
  • 주택 자금 대출 이자 지원
  • 출산 축하금 및 육아 지원금 1,000만원 지급
  • 자녀 입학 당해 유급휴가 1개월 지원
  • 육아휴직 총 2년 사용 가능 (법적 의무 기간 1년 + 추가 1년)
공유하기
시니어 CRM 마케터

"퀸잇(Queenit)"을 폭발적으로 성장시켜

X세대 대표 플랫폼이 되도록 만듭니다.

: 이 가슴 뛰는 경험을 함께 할 시니어 CRM 마케터 (Senior CRM Marketer)를 찾습니다!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 해요 🚀

  • 퀸잇의 푸시, 재방문, 모달 전략 및 운영에 관한 모든 의사결정을 담당합니다.
  • 데이터 기반의 CRM 마케팅 전략을 제시 및 실행합니다.
  • 고객 행동 패턴을 파악하고, 이를 기반으로 잠재적 고객 문제를 발굴합니다.
  • 퀸잇 유저의 방문, 구매, 리텐션 향상을 위해 적합한 CRM 캠페인을 기획, 실행하고 회고합니다.
  • A/B 테스트 및 데이터 분석을 통해 퍼널 효율을 개선합니다.
  • CRM 마케팅 채널의 성과를 분석합니다. (Ex. App Push, LMS, 카카오 채널톡 등)


라포랩스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 5년 이상의 CRM 마케팅 관련 경력이 있으신 분
  • SQL, Braze, CRM 툴 中 최소 1개 이상 프로그램을 운용한 경험이 있으신 분
  • 퍼널, 코호트 등 다양한 유저 분석을 진행해보고 이를 통해 도출한 인사이트를 직접 실무에 적용해서 지표를 개선해본 분
  • 다양한 인앱 프로모션 혹은 이벤트를 기획하여 실행해본 적이 있는 분
  • 데이터 기반으로 문제 해결 과정을 즐기는 진취적인 성향을 보유하신 분
  • 다양한 유관부서(개발자, Data Engineer, 브랜드/퍼포먼스 마케터, 디자이너 등)와의 협업으로 성과 및 개선점을 도출한 경험이 있으신 분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욱 좋아요! 🚀

  • 앱 플랫폼, 이커머스, 스타트업 등에서 유사한 직무를 경험해보신 분
  • MAU 100만 이상의 플랫폼을 운영해본 적이 있으신 분
  • 데이터 파이프라인 구축 경험 혹은 이에 준하는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 Braze 도입 경험 혹은 이에 준하는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함께 할 동료의 한마디 🚀

“요즘 커머스에선 OOO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


정답이 바로 떠올랐다면 지금 바로! 퀸잇 고객의 여정을 만들고 다듬는 CRM팀에 합류하세요.저는 CRM팀은 라포랩스와 퀸잇 고객 모두를 위한 페이스 메이커라고 생각합니다.


무섭도록 고성장하는 회사인 만큼 구성원과 고객의 니즈는 점점 복잡하고 다양해집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CRM팀은 회사가 더 빨리 성장하는 지름길, 고객을 더 많이 만족시키는 묘수를 찾아내고 실행해야하는 조직입니다. 어떤 고객에게 어떤 시점에 어떤 메시지를 보내야 하는지 치열하게 고민하고 실험하고 피드백하는 과정을 계속 경험하게 되실 거에요. 단순하게는 메시지를 써보는 것부터 특정 메시지를 쓰기 위해서 필요한 제품 기능을 정의해보는 업무까지 아우르기 때문에 MD, MKT, Product, Design 등 다양한 유관부서와 일할 수 있습니다.


또한 CX팀과 함께 고객을 가장 많이 마주하는 팀이라고도 볼 수 있어요. 따라서 냉정과 열정! 냉탕과 온탕을 자유롭게 오가는, 즉 데이터 기반의 이성적인 의사결정 능력과 따뜻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있는 분이면 더욱 좋을 거 같아요.


라포랩스로의 합류 여정이에요 🚀

  • 전형 프로세스 : 서류 전형 > 1차 실무 인터뷰 > 2차 컬쳐 인터뷰 > 레퍼런스 체크 > 최종 합격
  • 1차 인터뷰에서는 해당 포지션과 업무 연관성이 높은 라포랩스 팀원(CRM Marketer)과의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1~2명의 팀원과 약 30분 ~ 1시간 가량 진행되며, 포지션 및 상황에 따라 시간은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 2차 인터뷰에서는 리더십과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사업 직군의 경우 기본적으로 사업팀 리드 최희민 대표와 이야기 나누시게 되며, 경우에 따라 함께 일하시게 될 실무진도 참석할 수 있습니다. 서로의 Culture fit을 확인하는 자리로서 전반적으로 일에 대한 생각, 커리어 비전 위주로 진행되나 1차 인터뷰를 바탕으로 이력에 대한 질문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 레퍼런스 체크는 지원자분의 사전 동의를 얻은 후 진행됩니다.
  • 각 전형 결과(합격/불합격)에 관계 없이 모든 지원자분들께 1~2주 이내에 개별 연락드립니다.
  • 정규직의 경우, 3개월의 수습기간이 적용됩니다. 이 기간 동안 급여는 100% 지급되며 평가에 따라 수습이 연장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진행 과정에서 제출한 이력서·증빙자료 등에서 사실과 다른 정보 및 허위 기재 사항이 발견될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라포랩스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라포랩스 채용페이지 바로가기 : 링크

👉 라포랩스 x EO 콜라보 영상 보러가기 : 링크


라포랩스가 드릴 수 있는 것 🚀

📌 근무 환경

  • 개인 법인카드 지급 (식대 지원)
  • 유연 근무 제도 운영
  • 최신형 노트북(Mac/Win), 모니터, 모션 데스크 등 제공
  • 무제한 간식 제공


📌 휴가

  • 전사 겨울방학
  • 경조사 지원 (경조휴가, 경조금, 화환)


📌 건강 관리

  • 단체상해보험(실손 의료비 포함 가능)
  • 정기 건강검진 지원


📌 자기 계발

  • 업무 관련 도서/외부 교육/컨퍼런스/세미나/웨비나 지원


📌 일&가정 양립 제도

  • 사내 대출 제도 운영
  • 주택 자금 대출 이자 지원
  • 출산 축하금 및 육아 지원금 1,000만원 지급
  • 자녀 입학 당해 유급휴가 1개월 지원
  • 육아휴직 총 2년 사용 가능 (법적 의무 기간 1년 + 추가 1년)
구분라포랩스
직군Marketing
경력사항경력 5년 이상
고용형태정규직
근무지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98길 8, KT&G 코스모 대치타워 6층 라포랩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