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잇(Queenit)"만의 고객경험으로
퀸잇을 4050 대표 플랫폼이 되도록 만듭니다.
: 이 가슴 뛰는 미션을 함께 할 CX 매니저를 찾습니다!
라포랩스 CX팀(고객경험팀)은 높은 수준의 고객경험을 일관성 있게 유지하고자 합니다. 따라서, 패션 플랫폼 퀸잇 뿐만 아니라 신선 식품 플랫폼 팔도감 등 라포랩스의 신사업 영역까지 포괄하여 다룹니다.
셀러 파트는 셀러와의 주요 연락 창구 역할을 하며, 셀러가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과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셀러 파트는 셀러의 수요를 예측하고 자주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도구와 제품을 개선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 해요 🚀
- 전화, 채팅, 이메일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셀러와 소통합니다.
- 셀러에게 공감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관계를 강화합니다.
- 전사 정책의 변화를 업데이트하여 셀러에게 공유하고 피드백을 수집합니다.
- 셀러들의 불편사항을 수집 및 공유하여, 제품(어드민 등)이 개선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라포랩스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 2년 이상의 유관 경력을 보유하신 분
- 고객과의 만남에서 즐거움을 느끼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지니신 분
- 명확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셀러의 니즈를 이해하고 해결하실 수 있는 분
- 강한 책임감으로 꼼꼼한 업무 처리가 가능하신 분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욱 좋아요! 🚀
- Customer Experience 분야에 관심과 애정을 갖고 전문가가 되고자 하시는 분
- B2B 또는 B2C에서 라이브 채널 근무 경험이 있으신 분
- 이커머스 및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를 운영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아이디어를 고민하고 실행해 보신 분
- 패션 및 식품 산업에 관심이 많으신 분
라포랩스/CIC 로의 합류 여정이에요 🚀
- 전형 프로세스 : 서류 전형 > 1차 실무 인터뷰 > 2차 컬쳐 인터뷰 > 최종 합격
- 전형 프로세스는 상황에 따라 변경 및 추가될 수 있습니다.
- 1차 인터뷰에서는 해당 포지션과 업무 연관성이 높은 라포랩스 팀원(CX Manager)과의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1~2명의 팀원과 약 30분 ~ 1시간 가량 진행되며, 포지션 및 상황에 따라 시간은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 2차 인터뷰에서는 리더십과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사업 직군의 경우 기본적으로 사업팀 리드 최희민 대표와 이야기 나누시게 되며, 경우에 따라 함께 일하시게 될 실무진도 참석할 수 있습니다. 서로의 Culture fit을 확인하는 자리로서 전반적으로 일에 대한 생각, 커리어 비전 위주로 진행되나 1차 인터뷰를 바탕으로 이력에 대한 질문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 각 전형 결과(합격/불합격)에 관계 없이 모든 지원자분들께 1~2주 이내에 개별 연락드립니다.
- 정규직의 경우, 3개월의 수습기간이 적용됩니다. 이 기간 동안 급여는 100% 지급되며 평가에 따라 수습이 연장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진행 과정에서 제출한 이력서·증빙자료 등에서 사실과 다른 정보 및 허위 기재 사항이 발견될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
- 최종 합격 시 라포랩스의 CIC(Company-In-Company, 이하 '라포랩스/CIC') 로 합류하시게 됩니다.
- 라포랩스/CIC는 패션플랫폼 퀸잇의 안정적인 성장을 주도하는 사업부입니다 :)
- 라포랩스/CIC의 인사제도 및 복리후생은 독립적으로 운영됩니다.
라포랩스/CIC가 드릴 수 있는 것 🚀
📌 근무 환경
- 개인 법인카드 지급 (식대 지원)
- 유연 근무 제도 운영
- 최신형 노트북(Mac/Win), 모니터, 모션 데스크 등 제공
- 무제한 간식 제공
📌 휴가
- 전사 겨울방학
- 반반차 사용 (2시간 단위 휴가)
- 경조사 지원 (경조휴가, 경조금, 화환)
📌 건강 관리 및 자기 계발
- 정기 건강검진 지원
- 사내 동아리 지원
- 장기근속 포상제도 운영
- 업무 관련 도서/외부 교육/컨퍼런스/세미나/웨비나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