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스 마케터
구분라포랩스
직군Marketing
경력사항경력 3년 이상
고용형태정규직
근무지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98길 8, KT&G 코스모 대치타워 6층 라포랩스

"퀸잇(Queenit)"을 폭발적으로 성장시켜

X세대 대표 플랫폼이 되도록 만듭니다.

: 이 가슴 뛰는 경험을 함께 할 그로스 마케터를 찾습니다!


라포랩스의 그로스마케터는 고객 인게이지먼트, 구매전환, GMV와 같은 퀸잇의 성공지표를 개선하기 위해 채널, 프로모션 및 퍼널 등을 살펴 가능한 액션을 발굴합니다. 이를 위해 Paid, Managed, In-App과 같은 매체들을 활용하고, 때로는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협업하며 CLV(Customer Lifetime Value)를 극대화합니다. Acquisition, Retention, Revenue 의 전 과정에서 최선의 결과를 획득하기 위해 A/B Test와 데이터에 기반한 액션을 도출하고, 이외에도 필요한 자원들을 주도적으로 활용합니다.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 해요 🚀

  • 신규 유저 획득 또는 기존 유저 재방문/재결제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 수립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Performance(Paid), CRM, In-app promotion, Coupon, Referral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의 업무를 통합해서 수행합니다.
  • 데이터 기반의 캠페인 전략을 제시 및 실행합니다.
  • 고객 행동 데이터에 기반해 가설을 수립 및 구체화하고 테스트를 설계합니다.
  • A/B 테스트 및 데이터 분석을 통해 Acquisition, Retention, Revenue을 개선하는 액션을 찾고 실행합니다.
  •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협업해 아이디어를 실현하고 확장해 나갑니다.


라포랩스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 Performance(Paid) 마케팅에 1년 이상 경험과 CRM 마케팅에 1년 이상 경험을 동시에 가지고 계신 분
  • 도합 3년 이상 MKT 관련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욱 좋아요! 🚀

  • SQL, Braze, Kakao Plus, Naver, Google Adworks 中 최소 2개 이상을 운용한 경험이 있으신 분
  • 다양한 유저 분석을 진행하여 도출한 인사이트를 직접 실무에 적용해 지표를 개선해보신 분
  • 다양한 인앱 프로모션 혹은 이벤트를 기획하여 실행해본 적이 있으신 분
  • 데이터 기반으로 문제 해결 과정을 즐기는 진취적인 성향을 보유하신 분
  • 다양한 유관부서(개발자, Data Engineer, 브랜드/퍼포먼스 마케터, 디자이너 등)와의 협업으로 성과 및 개선점을 도출한 경험이 있으신 분
  • 앱 플랫폼, 이커머스, 스타트업 등에서 유사한 직무를 경험해보신 분
  • MAU 100만 이상의 플랫폼을 운영해본 적이 있으신 분
  • 데이터 파이프라인 구축 경험 혹은 이에 준하는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라포랩스로의 합류 여정이에요 🚀

  • 전형 프로세스 : 서류 전형 > 1차 실무 인터뷰 > 2차 컬쳐 인터뷰 > 최종 합격
  • 1차 인터뷰에서는 해당 포지션과 업무 연관성이 높은 라포랩스 리더십 및 팀원과의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약 30분 ~ 1시간 가량 진행되며, 포지션 및 상황에 따라 시간은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 2차 인터뷰에서는 리더십과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사업 직군의 경우 기본적으로 사업팀 리드 최희민 대표와 이야기 나누시게 되며, 경우에 따라 함께 일하시게 될 실무진도 참석할 수 있습니다. 서로의 Culture fit을 확인하는 자리로서 전반적으로 일에 대한 생각, 커리어 비전 위주로 진행되나 1차 인터뷰를 바탕으로 이력에 대한 질문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 각 전형 결과(합격/불합격)에 관계 없이 모든 지원자분들께 1~2주 이내에 개별 연락드립니다.
  • 정규직의 경우, 3개월의 수습기간이 적용됩니다. 이 기간 동안 급여는 100% 지급되며 평가에 따라 수습이 연장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진행 과정에서 제출한 이력서·증빙자료 등에서 사실과 다른 정보 및 허위 기재 사항이 발견될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라포랩스가 드릴 수 있는 것 🚀

📌 근무 환경

  • 개인 법인카드 지급 (식대 지원)
  • 유연 근무 제도 운영
  • 최신형 노트북(Mac/Win), 모니터, 모션 데스크 등 제공
  • 무제한 간식 제공


📌 휴가

  • 전사 겨울방학
  • 반반차 사용 (2시간 단위 휴가)
  • 경조사 지원 (경조휴가, 경조금, 화환)


📌 건강 관리 및 자기 계발

  • 단체상해보험(실손 의료비 포함 가능)
  • 정기 건강검진 지원
  • 사내 동아리 지원
  • 장기근속 포상제도 운영
  • 업무 관련 도서/외부 교육/컨퍼런스/세미나/웨비나 지원


📌 일&가정 양립 제도

  • 사내 대출 제도 운영
  • 주택 자금 대출 이자 지원
  • 출산 축하금 및 육아 지원금 1,000만원 지급
  • 자녀 입학 당해 유급휴가 1개월 지원
  • 육아휴직 총 2년 사용 가능 (법적 의무 기간 1년 + 추가 1년)


공유하기
그로스 마케터

"퀸잇(Queenit)"을 폭발적으로 성장시켜

X세대 대표 플랫폼이 되도록 만듭니다.

: 이 가슴 뛰는 경험을 함께 할 그로스 마케터를 찾습니다!


라포랩스의 그로스마케터는 고객 인게이지먼트, 구매전환, GMV와 같은 퀸잇의 성공지표를 개선하기 위해 채널, 프로모션 및 퍼널 등을 살펴 가능한 액션을 발굴합니다. 이를 위해 Paid, Managed, In-App과 같은 매체들을 활용하고, 때로는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협업하며 CLV(Customer Lifetime Value)를 극대화합니다. Acquisition, Retention, Revenue 의 전 과정에서 최선의 결과를 획득하기 위해 A/B Test와 데이터에 기반한 액션을 도출하고, 이외에도 필요한 자원들을 주도적으로 활용합니다.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 해요 🚀

  • 신규 유저 획득 또는 기존 유저 재방문/재결제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 수립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Performance(Paid), CRM, In-app promotion, Coupon, Referral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의 업무를 통합해서 수행합니다.
  • 데이터 기반의 캠페인 전략을 제시 및 실행합니다.
  • 고객 행동 데이터에 기반해 가설을 수립 및 구체화하고 테스트를 설계합니다.
  • A/B 테스트 및 데이터 분석을 통해 Acquisition, Retention, Revenue을 개선하는 액션을 찾고 실행합니다.
  •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협업해 아이디어를 실현하고 확장해 나갑니다.


라포랩스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 Performance(Paid) 마케팅에 1년 이상 경험과 CRM 마케팅에 1년 이상 경험을 동시에 가지고 계신 분
  • 도합 3년 이상 MKT 관련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욱 좋아요! 🚀

  • SQL, Braze, Kakao Plus, Naver, Google Adworks 中 최소 2개 이상을 운용한 경험이 있으신 분
  • 다양한 유저 분석을 진행하여 도출한 인사이트를 직접 실무에 적용해 지표를 개선해보신 분
  • 다양한 인앱 프로모션 혹은 이벤트를 기획하여 실행해본 적이 있으신 분
  • 데이터 기반으로 문제 해결 과정을 즐기는 진취적인 성향을 보유하신 분
  • 다양한 유관부서(개발자, Data Engineer, 브랜드/퍼포먼스 마케터, 디자이너 등)와의 협업으로 성과 및 개선점을 도출한 경험이 있으신 분
  • 앱 플랫폼, 이커머스, 스타트업 등에서 유사한 직무를 경험해보신 분
  • MAU 100만 이상의 플랫폼을 운영해본 적이 있으신 분
  • 데이터 파이프라인 구축 경험 혹은 이에 준하는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라포랩스로의 합류 여정이에요 🚀

  • 전형 프로세스 : 서류 전형 > 1차 실무 인터뷰 > 2차 컬쳐 인터뷰 > 최종 합격
  • 1차 인터뷰에서는 해당 포지션과 업무 연관성이 높은 라포랩스 리더십 및 팀원과의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약 30분 ~ 1시간 가량 진행되며, 포지션 및 상황에 따라 시간은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 2차 인터뷰에서는 리더십과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사업 직군의 경우 기본적으로 사업팀 리드 최희민 대표와 이야기 나누시게 되며, 경우에 따라 함께 일하시게 될 실무진도 참석할 수 있습니다. 서로의 Culture fit을 확인하는 자리로서 전반적으로 일에 대한 생각, 커리어 비전 위주로 진행되나 1차 인터뷰를 바탕으로 이력에 대한 질문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 각 전형 결과(합격/불합격)에 관계 없이 모든 지원자분들께 1~2주 이내에 개별 연락드립니다.
  • 정규직의 경우, 3개월의 수습기간이 적용됩니다. 이 기간 동안 급여는 100% 지급되며 평가에 따라 수습이 연장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진행 과정에서 제출한 이력서·증빙자료 등에서 사실과 다른 정보 및 허위 기재 사항이 발견될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라포랩스가 드릴 수 있는 것 🚀

📌 근무 환경

  • 개인 법인카드 지급 (식대 지원)
  • 유연 근무 제도 운영
  • 최신형 노트북(Mac/Win), 모니터, 모션 데스크 등 제공
  • 무제한 간식 제공


📌 휴가

  • 전사 겨울방학
  • 반반차 사용 (2시간 단위 휴가)
  • 경조사 지원 (경조휴가, 경조금, 화환)


📌 건강 관리 및 자기 계발

  • 단체상해보험(실손 의료비 포함 가능)
  • 정기 건강검진 지원
  • 사내 동아리 지원
  • 장기근속 포상제도 운영
  • 업무 관련 도서/외부 교육/컨퍼런스/세미나/웨비나 지원


📌 일&가정 양립 제도

  • 사내 대출 제도 운영
  • 주택 자금 대출 이자 지원
  • 출산 축하금 및 육아 지원금 1,000만원 지급
  • 자녀 입학 당해 유급휴가 1개월 지원
  • 육아휴직 총 2년 사용 가능 (법적 의무 기간 1년 + 추가 1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