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감] 콘텐츠 마케터
구분라포테이블
직군Marketing
경력사항경력 1년 이상
고용형태정규직
근무지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27, 위워크타워 9층


“팔도감(8dogam)”만의 식품으로

팔도감을 X세대 대표 플랫폼이 되도록 만듭니다.

: 이 가슴 뛰는 미션을 함께 할 콘텐츠 마케터(Contents Marketer)를 찾습니다!


팔도감 건강기능식품 PB 사업은 무엇을 하나요? 🚀

  • 팔도감의 X세대 고객들은 그 어느 세대보다 건강에 관심이 많습니다. 맛있고 신선한 음식을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동시에 음식에서 충분히 채우기 어려운 영양소를 보충하고 싶은 마음이 누구보다 큰 고객층입니다.
  • 그래서 저희는 2023년 3월, "어느 세대보다 건강을 신경쓰는 X세대만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로채움"을 런칭했습니다. 곡물 효소, 흑염소 진액, 여성 유산균, 오메가3, 혈당영양제 등 X세대만을 위한 건강 제품을 연달아 출시, 성공시켜 왔습니다.
  • 그렇지만 저희는 아직 성장에 더 목이 마릅니다. 바로채움을 포함한 팔도감 건강기능식품 PB사업은 더 많은 건강 니즈에 기반해서 더 다양한 브랜드 라인업을 확보하며 더 많은 채널에서 성장하고자 합니다.
  • 이제 2024년, 본격적으로 X세대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자 합니다. 건강식품 PB팀에서 우리 고객의 언어로 PB 브랜드를 확장해나갈 콘텐츠 마케터(Contents Marketer)를 찾습니다.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해요 🚀

  • 바로채움 브랜드의 USP(소구점)를 찾고, 그에 맞는 가설과 광고 소재를 기획합니다
  • 다양한 매체에 제작한 광고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데이터에 기반하여 광고 소재를 디벨롭합니다
  • 마케팅 업무에서 필요한 콘텐츠를 기획하고 디자이너와 협업하여 제작합니다


라포테이블(팔도감)은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 유형의 제품을 판매하기 위한 콘텐츠 기획을 1년 이상 해보신 분
  • 자기 주도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며 성장 욕구가 강한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및 협업 능력이 있으신 분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욱 좋아요! 🚀

  • 건강기능식품/건강식품/화장품 콘텐츠 마케팅 경험이 있으신 분
  • 영양제 등 건강을 위한 소비를 많이 하시는 분
  • 마케팅 광고 콘텐츠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 식품 표시광고법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이런 경험을 할 수 있어요! 🚀

  • 본인 역량에 따라 높은 수준의 업무 자유도를 가지고 일할 수 있습니다. 광고 기획, 제작뿐만 아니라 미디어 운영까지 업무 범위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 가설 정립, A/B Test 설계, 가설 검증 후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 도출까지 뛰어난 동료들과 함께 일하며 배울 수 있습니다.
  • 바로채움은 식품 커머스 플랫폼 ‘팔도감’의 PB 상품으로 제품 마케팅에서 나아가 플랫폼 마케팅까지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워킹하는 USP를 발굴하는 것에서 나아가 제품 기획에도 참여하여 고객이 원하는 것을 만들고 판매하는 전체적인 과정을 BD(Business Developer), BM(Brand Manager)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 가파르게 성장하는 서비스와 조직을 만들어나가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라포테이블(팔도감)으로의 합류 여정이에요 🚀

  • 전형 프로세스 : 서류 전형 > 1차 실무 인터뷰 > 2차 컬쳐 인터뷰 > 최종 합격
  • 1차 인터뷰에서는 해당 포지션과 업무 연관성이 높은 라포테이블 팀원 또는 팀장급과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1~2명의 팀원과 약 30분 ~ 1시간가량 진행되며, 포지션 및 상황에 따라 시간은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 2차 인터뷰에서는 라포테이블 사업팀 리드와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서로의 Culture fit을 확인하는 자리로서 전반적으로 일에 대한 생각, 커리어 비전 위주로 진행되나 1차 인터뷰를 바탕으로 이력에 대한 질문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 각 전형 결과(합격/불합격)에 관계없이 모든 지원자분들께 7~14일 이내에 개별 연락드립니다.
  • 3개월의 수습기간이 적용됩니다. 이 기간 동안 급여는 100% 지급되며 평가에 따라 수습이 연장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진행 과정에서 제출한 이력서·증빙자료 등에서 사실과 다른 정보 및 허위 기재 사항이 발견될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라포랩스(팔도감팀) 소개 : 링크

👉 라포랩스(팔도감팀) 서면 인터뷰 보러가기 : 링크

 👉 라포랩스와 라포테이블 대해 더 알고 싶다면? 라포랩스 채용페이지 바로가기 : 링크

👉 라포랩스 x EO 콜라보 영상 보러가기 : 링크



공유하기
[팔도감] 콘텐츠 마케터


“팔도감(8dogam)”만의 식품으로

팔도감을 X세대 대표 플랫폼이 되도록 만듭니다.

: 이 가슴 뛰는 미션을 함께 할 콘텐츠 마케터(Contents Marketer)를 찾습니다!


팔도감 건강기능식품 PB 사업은 무엇을 하나요? 🚀

  • 팔도감의 X세대 고객들은 그 어느 세대보다 건강에 관심이 많습니다. 맛있고 신선한 음식을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동시에 음식에서 충분히 채우기 어려운 영양소를 보충하고 싶은 마음이 누구보다 큰 고객층입니다.
  • 그래서 저희는 2023년 3월, "어느 세대보다 건강을 신경쓰는 X세대만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로채움"을 런칭했습니다. 곡물 효소, 흑염소 진액, 여성 유산균, 오메가3, 혈당영양제 등 X세대만을 위한 건강 제품을 연달아 출시, 성공시켜 왔습니다.
  • 그렇지만 저희는 아직 성장에 더 목이 마릅니다. 바로채움을 포함한 팔도감 건강기능식품 PB사업은 더 많은 건강 니즈에 기반해서 더 다양한 브랜드 라인업을 확보하며 더 많은 채널에서 성장하고자 합니다.
  • 이제 2024년, 본격적으로 X세대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자 합니다. 건강식품 PB팀에서 우리 고객의 언어로 PB 브랜드를 확장해나갈 콘텐츠 마케터(Contents Marketer)를 찾습니다.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해요 🚀

  • 바로채움 브랜드의 USP(소구점)를 찾고, 그에 맞는 가설과 광고 소재를 기획합니다
  • 다양한 매체에 제작한 광고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데이터에 기반하여 광고 소재를 디벨롭합니다
  • 마케팅 업무에서 필요한 콘텐츠를 기획하고 디자이너와 협업하여 제작합니다


라포테이블(팔도감)은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 유형의 제품을 판매하기 위한 콘텐츠 기획을 1년 이상 해보신 분
  • 자기 주도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며 성장 욕구가 강한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및 협업 능력이 있으신 분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욱 좋아요! 🚀

  • 건강기능식품/건강식품/화장품 콘텐츠 마케팅 경험이 있으신 분
  • 영양제 등 건강을 위한 소비를 많이 하시는 분
  • 마케팅 광고 콘텐츠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 식품 표시광고법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이런 경험을 할 수 있어요! 🚀

  • 본인 역량에 따라 높은 수준의 업무 자유도를 가지고 일할 수 있습니다. 광고 기획, 제작뿐만 아니라 미디어 운영까지 업무 범위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 가설 정립, A/B Test 설계, 가설 검증 후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 도출까지 뛰어난 동료들과 함께 일하며 배울 수 있습니다.
  • 바로채움은 식품 커머스 플랫폼 ‘팔도감’의 PB 상품으로 제품 마케팅에서 나아가 플랫폼 마케팅까지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워킹하는 USP를 발굴하는 것에서 나아가 제품 기획에도 참여하여 고객이 원하는 것을 만들고 판매하는 전체적인 과정을 BD(Business Developer), BM(Brand Manager)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 가파르게 성장하는 서비스와 조직을 만들어나가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라포테이블(팔도감)으로의 합류 여정이에요 🚀

  • 전형 프로세스 : 서류 전형 > 1차 실무 인터뷰 > 2차 컬쳐 인터뷰 > 최종 합격
  • 1차 인터뷰에서는 해당 포지션과 업무 연관성이 높은 라포테이블 팀원 또는 팀장급과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1~2명의 팀원과 약 30분 ~ 1시간가량 진행되며, 포지션 및 상황에 따라 시간은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 2차 인터뷰에서는 라포테이블 사업팀 리드와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서로의 Culture fit을 확인하는 자리로서 전반적으로 일에 대한 생각, 커리어 비전 위주로 진행되나 1차 인터뷰를 바탕으로 이력에 대한 질문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 각 전형 결과(합격/불합격)에 관계없이 모든 지원자분들께 7~14일 이내에 개별 연락드립니다.
  • 3개월의 수습기간이 적용됩니다. 이 기간 동안 급여는 100% 지급되며 평가에 따라 수습이 연장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진행 과정에서 제출한 이력서·증빙자료 등에서 사실과 다른 정보 및 허위 기재 사항이 발견될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라포랩스(팔도감팀) 소개 : 링크

👉 라포랩스(팔도감팀) 서면 인터뷰 보러가기 : 링크

 👉 라포랩스와 라포테이블 대해 더 알고 싶다면? 라포랩스 채용페이지 바로가기 : 링크

👉 라포랩스 x EO 콜라보 영상 보러가기 : 링크



구분라포테이블
직군Marketing
경력사항경력 1년 이상
고용형태정규직
근무지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27, 위워크타워 9층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