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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dia : 미디어 속 라포랩스와 퀸잇

미디어에서 주목한 라포랩스와 퀸잇을 소개합니다. 주제 별로 묶어 최신순으로 정렬해 두었으니, 궁금한 내용을 기사로 확인해 보세요!

퀸잇을 만드는 라포랩스

40,50대 여성 겨냥한 스타트업 라포랩스, 360억 투자 유치

[요약] 라포랩스가 360억 원의 시리즈B 투자를 유치해 ‘퀸잇’ 출시 16개월 만에 누적 투자액 515억 원을 달성했다.

설립 1년만 기업가치 ‘2000억’...”4050은 패션앱 블루오션”

[요약] ‘퀸잇’은 출시 1년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200만 건 돌파, 거래액 매주 20% 성장, 누적 투자액 165억 원]을 달성했다. 한국에서 인구 비중과 경제력이 가장 높은 4050과 4050에 진심인 ‘퀸잇’이 만난 결과다.

[VC가 찜한 스타트업] 4050 여심 사로잡은 패션앱 ‘퀸잇’ 개발

[요약] 퀸잇은 ‘4050 세대도 모바일 쇼핑 수요가 있다’는 발상에서 시작했다. 4050 여성이 퀸잇을 통해 원하는 옷을 찾고, 구매할 수 있도록 쉽고 편한 앱을 만들고 있다.

패션 커머스에서 퀸잇의 존재감

출처: 2021년 하반기 앱트렌드 리포트-패션(다이티 데이터마켓)
출처: 2021 대한민국 모바일 앱 랜드스케이프(모바일인덱스 Insight)

토스·퀸잇·유튜브뮤직…각 분야 플랫폼 후발주자 ‘폭풍 성장’

[요약] 퀸잇의 앱 월간 사용자는 2021년 1월 대비 12월 738% 증가했다. MZ 세대를 공략한 주요 패션 앱과 달리 40대를 공략해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모두 MZ 볼 때 ‘X세대’ 잡았다...4050 여성들 폰에 깔린 앱

[요약] ‘2021년 하반기 앱 트렌드 리포트(패션 업종)’에서 퀸잇이 앱 설치 수 기준 올 하반기 가장 많이 성장한 앱으로 나타났다. 또한 연령대별 분석에서 50대 최다 설치 앱 1위, 40대 최다 설치 앱 3위로 집계되었다.

백화점 명품을 저렴하게...무신사 제친 ‘퀸잇’

[요약] 2021년 9월 ‘퀸잇’의 신규 설치는 약 47만 건으로, 지그재그, 에이블리, 무신사 등 기존 쇼핑앱을 모두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퀸잇은 지금

퀸잇-포커스미디어 코리아, ‘동네셀럽 프로젝트’ 실시

[요약] 퀸잇이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동네셀럽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3050 여성들의 ‘패션 본능’을 자극하는 4편의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고,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영상 보러 가기

퀸잇, 구글플레이 ‘2021 올해를 빛낸 일상생활 앱’ 우수상

[요약] 퀸잇이 구글 플레이 ‘2021 올해를 빛낸 일상생활 앱’ 우수상을 수상했다. ‘올해를 빛낸 인기 앱’에서는 후보작에 올랐다.

이토록 빠르게 성장하는 라포랩스가 더 궁금하다면?

Update : 2022.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