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용 완료] 고객경험팀 리더

💡
지원방법: 각 채용 공고 플랫폼을 통해 지원하시거나, talent@rapportlabs.kr로 이력서(PDF)를 보내주세요.
💡
포트폴리오(PDF 또는 웹사이트 링크) 등을 첨부해주시면 더 좋습니다. (필수 X)
💡
본 공고는 정규직(full-time) 포지션 공고입니다. 인턴으로 지원하고자 하는 학부 재학생 또는 졸업예정자의 경우에는 3개월 이상 commit하실 수 있는 분들을 우선으로 고려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함께 할 가슴 뛰는 일을 한 문장으로 요약하면:

퀸잇(Queenit)(구 WOO! 패션) 고객센터를 경험하면 퀸잇의 열혈한 지지자가 됩니다.

아래의 일을 자유롭게 진행합니다 :

고객행복팀 OKR 설정 및 달성
고객 문의 응대의 효율이 아닌 만족도를 높힐 수 있는 방안 도출
Happy call 및 대고객 프로모션 리딩
제품 개선 아이디어 도출 및 전달

이런 분을 모십니다:

CS, CX 경력 5년 이상
필수 조건
직접 고객 상담을 진행한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5명 이상의 고객센터팀을 리딩한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우대 조건
SQL(Bigquery, Mysql 등), Python(Pandas), Excel 등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이 가능한 분
해피톡, 채널톡 등 CRM툴 사용에 익숙한 분

근무 조건:

정규직(수습 3개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소재 오피스에서 근무하시게 됩니다.
식대가 제공되며 전원 자율출퇴근합니다.
경력직의 경우 직전 연봉 대비 최소 30% 인상을 보장합니다.

전형 절차:

서류 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최종 합격
면접 일정은 합격자에 한하여 이메일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라포랩스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Made with 💕 and Oo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