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경험팀 매니저

💡
지원방법: 각 채용 공고 플랫폼을 통해 지원해주세요.

함께 할 가슴 뛰는 일을 한 문장으로 요약하면:

퀸잇(Queenit)(구 WOO! 패션) 고객센터를 경험하면 퀸잇의 열혈한 지지자가 됩니다.

아래의 일을 자유롭게 진행합니다 :

카카오톡 채널 및 전화 상담을 통한 고객문의 응대(주문, 교환, 반품 처리)
Happy Call - 배송 완료된 고객에게 전화하여 불편한 점은 없었는지 확인
대고객 프로모션 - 카카오톡/문자/전화 등으로 쿠폰 발송, 할인정책 안내 등
프로덕트 개선 아이디에이션 - 제품에 필요한 부분 Product팀에 전달

이런 분을 모십니다:

학력/경력 무관
우대 사항
패션에 관심이 많으신 분
협업 툴 활용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분 (Slack, Notion 등)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상황에 따라 순발력 있고 융통성 있게 대처할 수 있는 분
고객서비스(CS) 실무 경력 우대

근무 조건:

정규직(수습 3개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소재 오피스에서 근무하시게 됩니다.
식대가 제공되며 전원 자율출퇴근합니다.
신입의 경우 최소 2,800만원의 연봉을, 경력직의 경우 직전 연봉 대비 확실한 인상을 보장합니다.

전형 절차:

서류 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최종 합격
면접 일정은 합격자에 한하여 이메일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라포랩스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Made with 💕 and Oo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