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지니어링 직군 채용 (Engineering)

💡
지원방법: talent@rapportlabs.kr로 이력서(PDF)를 보내주세요.
💡
포트폴리오, github 또는 개인 블로그 링크를 함께 주시면 더 좋습니다.

채용 중인 개발 직군

프론트엔드 (경력)
백엔드 (경력)
자동화 (계약직)
QA (경력)
Devops (경력)
Data engineer (경력)
산업기능요원 (보충역)
Closed
백엔드 (신입)

라포랩스 Product Team(제품팀)은 이런 팀입니다

소규모의 일당백 팀
라포랩스의 제품팀은 현재 10명 이하의 개발자로 이루어진 소규모 팀입니다. 일당백의 작은 팀을 추구하며, 작은팀이 최대한의 임팩트를 낼 수 있도록 임팩트가 큰 일들에 집중합니다.
민첩하고 협조적인 뛰어난 작은 팀에서 제품의 성장을 위해서 몰입하는 경험을 약속할 수 있습니다.
집중 그리고 속도
지표가 성장하는데 중요한 일감들을 엄선하여 1~2주 단위의 스프린트를 진행하며, 스프린트 중에도 배포는 수시로 이루어집니다.
개발 중에도 수시로 중간 결과물을 내부 배포하여 디자인한 결과물을 직접 경험을 해보면서 고칠 수 있으며, 빠른 속도로 변경 사항이 유저들에게 내보내지고, 지표를 확인하고 수정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Data talks!
모든 지표를 대시보드로 확인하고, 수시로 A/B 테스트를 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춰져 있어 감이 아닌 숫자로 배움을 얻으며 제품을 만들어갈 수 있습니다.
Tightly aligned, loosely coupled
우리는 우리가 풀어야 하는 '문제'를 통해 대화합니다. 기술 스택, 구현 방식에 대한 의사결정은 개발자가 합니다.
더 나은 구조, 더 나은 코드
코드 리뷰를 통해 서로가 더 성장하고, 같은 맥락에서 소프트웨어를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계속해서 더 나은 구조와 더 나은 코드를 작성하기 위해 끊임 없이 학습하며, 주기적으로 리팩토링 일정을 잡아 진행합니다.

이런 분을 모십니다

1.
제품을 만드는 일 자체를 재밌어해야 합니다.
2.
그러나 만드는 것 자체에 매몰되지 않고, 비즈니스 임팩트를 냉정하게 고려하여 품질과 속도의 절충을 이룰 수 있어야 합니다.
3.
공격적이지 않게 비판적인 의견을 전달하고, 받아들일 수 있어야 합니다.
4.
개발자보다 엔지니어를 목표로 합니다.
주어진 일감을 처리하는 것이 아닌, 제약들 속에서 목표하는 바를 달성하고자 주체적으로 설계, 구현할 수 있어야 합니다. 때로는 Third Party가 최고의 선택이 되기도 하죠. 이러한 판단은 Software Engineer 로서 직접 내립니다.
5.
증상 해결보다 원인 해결에 열망해야 합니다.
의도와 다르게 작동하는 함수를 맞닥트릴때, 즉시 대체할 다른함수를 찾는 대신에 원인이 무엇인지 deep dive 하여 미래에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개발 직군 외 다른 다른 채용공고도 확인하실 수 있어요

Made with 💕 and Oopy